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정보

내가/아내가/남편이 바람피는꿈 해몽 참고하세요!

by 1197 2018. 11. 15.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것 만큼

속상한 일은 없을것 같은데요

실수든 변심이든 현실에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혹여나 꿈에서 이러한 경험을 하셨다면

저같은 경우라면 아주 분노 할것 같은데요

꿈풀이로는 어떠한 내용으로

해석을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제목에 남편이 바람피는 꿈 이라고

했기는 한데 드라마를 너무도 많이 본탓에

예를 이렇게 들었는데 애인이 될수도 있고

친구가 될수도 있고 심지어 본인이

그럴수도 있겠지요 주인공이 누구냐에 따라

뜻도 달라지고 상황에 따라서

결과가 다르게 보여질수도 있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을 자면서 보는현상으로 꿈해몽은

현실과는 무관하답니다 실제로 일어난

일이 아닌 화를 내시거나 의심을 하는것은

사이를 오히려 악화시키는 원인이 되니

절대 연관을 지어 보지는 마시기를 바랍니다

그냥 재미난 이야기로만 여겨주시고

의미가 어떤지 봐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내가 바람피는 꿈

자신감과 자만심이 공존하고 있는듯 합니다

노력하고 열심히만 해준다면 목표를 이루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갈것이랍니다

하지만 능력만 생각하고 나태하다면

결과는 나쁘게 다가올것이랍니다


다른쪽으로 생각을 한다면 현재 내곁에 있는

사람에게 무언가 불만이 있거나

오랜 만남으로 조금은 소홀해진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헤어질것이 아니라면

조금더 노력을 해보거나

새로운 흥미거리를 공존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해몽

사랑하는 연인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꾼다면 이는 내면적으로 다른사람에게

마음이 가고 있는 것일수도 있고

상대방에게 신뢰나 믿음을

얻지 못했다는 것일수도 있답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나의 남편이 바람을 피다 걸리는 꿈은

나에게 문제가 있는것일수도 있습니다

불신이나 불안감이 표출이되어

나타나기도 하고 아니면 부부사이에

문제가 있는 경우라고 할수가 있네요

싸우거나 다툰후에도 이러한 꿈을 많이

꾼다고 하니 심리적인 요인이기에

대화로 풀어가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아내가 다른남자를 만나는 경우

위의 내용과는 반대로 와이프 바람피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을 할수가 있답니다

승진을 하거나 능력을 인정받고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일이라고 합니다


외도하는 것을 틀킨 경우(목격한 경우)

생활이나 일에 나태해 지지는 않았는지

둘러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뒤에 나타나는 행동으로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상대방이 화를 낸다면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않거나

어려움이 닥칠것을 암시하며 



잘못를 인정하고 용서를 빈다면

답답하고 불안한 마음이 해소가 될것이며

일의 진행이 잘 되고 햐결되는것으로

생각을 하시면 될것입니다


부부또는 애인과 헤어지는 꿈

슬픈 결말이라고도 할수가 있는데요

결국에 헤어짐을 선택하셨다면 현실과는

반대로 연인이나 부부간의 관계가 더욱더

각별해지고 돈독해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이런것을 보면 꿈은

반대라는 것이 맞는 말인것 같기도 합니다



내앞에서 배우자가 바람 피는 꿈

꿈속에서 이런것을 보았다면

눈을 뜨자마자 때려주고 싶은 충동을

느낄지도 모른답니다

하지만 현재 상대방에게 고민이나

스트레스등과 같은 보이지않은

힘듬이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인데요

미울지라도 현실이아니니 조금으

토닥거리고 보듬어주는것이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믿고 의지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두고 그럴일을 절대 없겠지요

혹여나 꿈속에서 바람피는 꿈을

경험하셨다면 감정이 앞서서

화가 날수는 있겠지만 그만큼 잘알고

걱정해줄수있는 사람은 옆에 있는

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반대로 해보았네요


의심하고 미워하기 시작하면

한도 끝도 없다는 말을 얼핏 들었는데요

어떻게 보면 맞는 말일지도 모르겠네요

내가먼저 그러기 시작하면 반대로

상대방도 나를 그렇게 대하고

생각할수밖에 없을것 입니다

앞으로도 저욱더 좋은 사이로 발전하고

사랑을 하고자 하신다면 믿고 신뢰하며

그렇게 살아가셨으면 좋겠네요



그럴려면 꿈은 가상의 세계일뿐

맹신하지 말자! 연연하지 말자!

한번씩 외쳐주시구요 남아있는 줄거리를

재미있게 보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으면 합니다


연인을 빼앗기는 꿈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걸

알면서서도 남의 뱅복을 빼앗가 버린다면

더욱더 나쁜일이랍니다 이는 현재

하는 일(업무, 사업)이나 사람에게

만족을 하지 못하거나 부족하다고 느낄때

의문중에 나타나는 심리적인

표출이라고 할수가 있을것 입니다



나를 떠나는 연인(부부)를 보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 내곁에서 멀어져가는걸

보면 정말 슬픈일이 될것 같은데요

관계에 있어서 조금은 문제나 다툼이

생길수있는 징조랍니다 조금만 더 챙겨주고

아껴주게 되면 더욱더 좋은 사이로

돈독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남편이 결혼하는 꿈

내가 아닌 다른사람과 결혼을 하는것은

조금은 위험한 일인듯 합니다

다툼이나 오해 싸움과같은 좋지않은 일들을

나타내는데요 심할경우 헤어지거나

사별을 뜻하기도 한다니 싱빙성이 있는지는

몰라도 염두 해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친구또는 지인과 바람피는 꿈

외도의 상대방이 가까운 사람이라면

이 또한 조심해야 할일이 됩니다

그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것을

암시하는데요 시비 오해 또는 음모,

배신등을 나타내기에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주변사람들을 챙기는 시간을

가져 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좋아하는 마음이나 사랑이라는 감정이

남아있는 경우라면 이러한 행동들을

실수라고 할지라도 큰 상처나

배신으로 느껴질거랍니다



현실이 아닌 꿈속에서 바람피는 꿈만으로도

온몸이 부들부들 떨릴정도로 화가 나는데

현실이라면 음~ 안돼지요 절대로 또한

서로의 마을을 잘 이해하고 신뢰와 믿음을

잘 쌓아간다면 불안함이나

의심 또한 생기지 않을거랍니다


이러한 일들을 경험 하신다면

절대 현실과 혼동하지 마시고

그동안 소홀하고 챙겨주지 못한 부분을

다시한번 되짚어 보시고 더욱더 단단하고

가까운사이로 사랑하고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