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정보

건물무너지는꿈 짓는꿈 수리하는꿈 건물꿈 해몽 총정리

by 1197 2018. 11. 15.

어제는 그나마 조금 따뜻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은 기온이

낮아졌다는것이 확연히 느껴지네요

이럴때 따스하게 입으시고 건강관리

잘하셔서 감기나 체력이 떨어지는것을

예방하시고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계절이 계절인 만큼 점점 추운날이

깊어지겠지요 바람이 차갑거나

기온이 떨어지는 날에는 따스한 집에

빨리 들어가 쉬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집과 관련되거나

건물 꿈해몽에 대해서 논의해볼까 합니다



얼마 전에 이사가는 꿈에 관하여

재미있게 이야기를 했는데요 어떻게 보면

비슷하기도 하고 중복이 되는 부분도

있을수가 있을거예요 하지만 또다른 상황과

내용들이 있으니 같이 찾아보고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물이나 집에 관련된 의미는 자신을

나타내고 표현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본인의 환경 또는 상태나

(마음이나 심리적인 부분도 포함)

될수도 있고 일이나 건강등에 대해서

관련이 되어있을수도 있답니다

그러니 풀이를 보신후에 나는 지금

어쩌한 상태인지 어떻게 하면 좋을지를

먼저 생각해보시고 그에 맞추어

대처나 문제를 해결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크고 높은 건물로 들어가는 꿈

얼마전에 보았던 것으로 좋은 집으로

이사가는 경우라면 경제적으로도

일적으로도 좋은 일이라고 했었는데

고층빌딩이나 큰건물로 들어가는것 또한

마찬가지로 일도 사업도 번창하고

잘 된다는 좋은 일을 뜻한답니다


건물 무너지는 꿈

이건 상황에 따라 조금 다르기는 한데

건물의 일부가 부서지거나

한쪽이 무너지는 경우는 일이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발생하거나

손해(손실)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이야기로 생각 하시고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건물 수리하는 꿈

부서지거나 문제가 있는 부분은

고쳐야겠지요 인테리어를 하거나

수리를 하는경우는 어려웠던 일이

해결이 되고 힘들었다면 이제 부터는

상승세로 모든면에서 술술 잘 풀리고

잘되는 쪽으로 돌아설테니

걱정말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건물이 붕괴되는 꿈

부분적으로 무너지는 것말고

완전히 무너져 내렸다면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과는 다른 변화가

생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도약으로

생각을 해주시면 될듯 합니다



집이나 건물에 불나는 꿈

나와 관련된 곳 집이나 사업장 또는

직장의 겅물등에 불이 난다면

이는 좋은 길몽으로 보셔야 할것 입니다

지금부터는 하는일도 잘 될것이고

운이 상승 하기에 좋은 일들로

가득할것으로 보여진답니다


건물을 사는 꿈

건물주가 되신다면 현실이 아니더라도

기분은 좋을것 같네요 꿈속에서

내명의로 건물이나 집을 구매하신거라면

내가 하고자 하는일이나 소망하는 일이

추진력이 붙어 더욱더 잘된다는

의미가 있기도 하며 재산이나 자산에

이득이나 늘어날것을 암시하는

기분좋은 이야기가 될것입니다 



신축 증축등 건물을 짓는 꿈

요즘에는 본인이 원하는 대로

집이나 건물을 손수 지어올리는 일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것처럼 터를 잡아

지어서 빌딩이나 집을 새로 지어 올리는 경우는

본인의 능력이나 실력으로 좋은 성과를

내거나 인정받고 성공할수 있다는

긍정적인 해석으로 볼수가 있답니다


구조물이나 건물에 관해서

꿈해몽을 하는것도 참 재미있는것 같네요

높을수록 운은 상승하고 좋은 일이

될수 있으니 기왕이면 크고 높게 생각을

해보는것도 참 좋은 일이 될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연관지어 일어날수있는

상황들도 많겠지요 그러한 부분도

놓치지말고 한번 알아보면 좋을것 같은데요

제마음대로 되는 것은 아니지만

기왕이면 좋은 이야기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옥상에서 내려다보는 꿈

하늘일이 잘되어가고 있으신듯 합니다

앞으로도 별 무리 없이 진행이되겠지만

너무 무리는 하지 마시기를 지금까지

해온것들에대한 점검시간으로 되돌아보는것도

좋을것 같다라는 것을 상징하는것 같은데요

건강도 일도 한번 체크하고

신경을 쓰셨으면 합니다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니는 꿈

제가 고소공포증이 있기에 이런것은

정말 무서울것 같은데 꿈속에서는

높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단체나 조직을

구성하여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내며

그중에서도 이목과 함께 부러움과 동경의

대상이 될수있다는 뜻으로

풀이 할수 있답니다


작은곳으로 이사하는 꿈

크고 좋은 곳에서 작고 허름한곳으로

옮기는 꿈은 결과가 좋지 않거나

잘 풀리지 않은 좋지 않은 징조 입니다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다 보면 좋아질 테니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않으시기를


 

담벼락이나 빌딩들로 집이 가운데 갇혀있는 경우

다른 집이나 건물들로 인하여 가운데

갇히거나 답답해보이는 경우라면

내가 하는 일이나 진행중이 부분에

방해되거나 문제가 발생할듯 합니다

어렵거나 답답한 상황들이 생길수도 있으니

조급하게 서두르지말고 하나씩

해결하시기를 바랍니다


옛날에 살던 집이나 추억의 건물을 보는꿈

시골에 외갓집 또는 친정집도 포함이 된답니다

이러한 경우는 경사스러운 일이나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오는것으로

기분좋은 일이 있을거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답니다



내 집에 다른 사람이 사는 꿈

나의 집이나 사업장에 다른사람이

주인으로 있다면 현재 일의 진행이

마음대로 되지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지치거나 스트레스 슬럼프등을

나타내는 일이기도 하기에 활력을

위해서라도 휴식이나 도전 전환등이

필요로한 상태인듯합니다


홍수로 휩쓸려 가는 경우

자연재해로 물난리나 홍수등으로

나의 집이 휩쓸려 갔다면 어려움이나

원치않은 난관에 부딪히게 되겠네요

마음대로 되지않고 일이 풀리지

않을 징조이니 무리하지 마시고

고난과 역경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집이 무너지거나 부서지는등의 악재는

상황에 따라 현실에서도 영향을 주겠지만

스트레스나 피로가 신한 경우에도

종종 나타나는 이야기로

판단을 하시면 될것 입니다 


혹여나 흉몽을 보셨다고 할지라도

힘을 내시고 잘 극복하고 헤쳐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로 현명하고

올바른 판단과 행동이 필요로 할것입니다 


항상 잘되면 좋겠지만 인생이라는 것이

이 꿈처럼 내마음대로 되는 일이 아니잖아요

그래도 모두들 잘 살고 웃을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마지막은 좋게

마무리 될거라고 믿습니다

오늘도 희망과 행복함으로

가득채우시고 파이팅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