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정보

피나는꿈 피흘리는꿈 코피나는꿈 생리하는꿈 피꿈해몽

by 1197 2018. 11. 14.

우리사람이 다치거나 상처가 나면

흔적들이 다양하게 남기는 하지만

심할경우 피를 보게 될수가 있습니다

넘어지거나 찔리거나 긁혀서 생기는 거라면

빠른 응급조치와 함께 치료를 하면

빨리 멈추고 낫기는 하지만

그래도 되도록 이면 많이

안다치는 것이 좋은 일이겠지요



공포영화나 액션영화에도 많이

등장을 하는데요 보통 아픔이나 고통을

먼저 떠올리게 하기에 좋은 이미지는

아니라고 느껴 진답니다  하지만 꿈 속에서

피꿈해몽은 생각보다 긍정적으로

풀이를 하는데요 어떠한 뜻을 보여주는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붉은 색감으로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

존재로 혐실과 달리 꿈속에서는

피나는꿈은 좋은뜻이 더욱더 많다고 합니다

보통 재물과 재산으로 분류를 하며

성공이나 이득(이익), 성취등과

연관이 많이 이루어진답니다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도 괜시리 설레고

기분이 업되는 것이 다른 분들이 보면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할것도 같네요 하하



더 오해를 받기전에 신비하고 재미있는

무료 꿈해몽 시작해보실께요


피나는 꿈은 어디에서 또는 누가에 따라

조금은 풀이가 달라질수가 있답니다

그래서 도금더 상세하게 정리를 해서

요약해보았으니 내가 간밤에 보았던것을

곰곰히 떠올려서 연결 지으셔서

해석 하시길 바랍니다


코피나는 꿈

코피를 흘리는 꿈은 일은 힘들지만

그만큼 경제적으로 금전적으로 이익이

많이 발생한다는 징조합니다

조금더 힘을 내시고 파이팅 하세요



피 눈물을 흘리는 경우

붉은색감의 피눈물을 흘리는 것은

잘되고 있는일에 방해나 장애물이

발생하여 마음이 많이 힘들어지거나

속상함을 나타내는 것이랍니다


손에 피가 나는 꿈

예기치 못한 횡재라고 해야 하나요

뜻밖의 수입 이득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다리에 피나는 꿈

하고자 하는일이 잘 맞아떨어지듯

진행이 잘될것입니다 성과가 좋아

사회적 경제적 이득이 생길것 같네요 ^^


머리에 피나는 꿈

본인의 아이디어 또는 노력으로 인해

일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거랍니다

그로 인하여 부와 명예도 따라 오겠지요 



그외에도 왜 피 꿈해몽과 관련된

상황이나 원인도 가지각색일텐데요

찾아보자면 정말 많겠지만 많은 분들이

꿈속에서 경험하셨던것과 궁금하신것들로

정리하여 이야기를 풀어가보록 하겠습니다



출혈이 멈추지 않는 경우

붉을 혈을 보는것은 좋기는 한데

멈추지않고 계속 흐른다면

이는 좋지 못한 일이 될수도 있답니다

될듯 안되는 격으로 빠른 판단과

결단력이 없다면 손실을 입거나

일이 그릇될수도 있을것 입니다 


소변에서 혈흔이 보인다면

계획중이거나 소망하던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어려움이 생길것 같네요

대비를 잘 하시고 세심하게

살필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하열)생리피 꿈해몽

신비롭고 중요한 일이기에 절대

부끄러운거라고 생각지 마시기를

생리나 하열등으로 피를 보는 꿈해몽은

나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또는

소소한 행복 즐거움을 나타내기에

길몽으로 분류해도 될것 같아요 

 

상처가 났는데 피가 안 나는 경우

크게 다치거나 상처가 났는데

출혈이 없다면 노력은 하는데

성과가 없다는 징조랍니다 의욕도 저하 되고

힘은들고 그런 이유로 손해를 보거나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져 보거나 조금은 휴식을 취하여

다시 활력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



피를 토하는 꿈

합의 계약 거래등의 문제로

웃는일이 생길듯 하네요 하지만

그양이 많다면 오히려 본인을 포함하여

가까운사람들의 건강에 좋지않은 일이

있을수도 있다니 건강을 챙기시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살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른사람이 피흘리는 꿈해몽

타인에게는 좋지만 본인에게는

안좋은 일이 이겠네요 물질적 금전적

손해로 힘들어 질수가 있으니

위로와 격려로 힘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꿈

생각외로 좋은 길몽이랍니다

풍요롭고 여유로움을 뜻하는데요

재산에도 좋은 의미를 부여할수가 있겠네요 


피를 마시는 경우

생각만으로도 소름이 돋기는 하지만

일의 성과가 좋아 능력을 인정받거나

사업성장으로 성공을 한다는 이야기로

좋은의미로 받아들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피를 흘리며 죽는것은

따로 보면 좋은 의미를 가진 꿈이랍니다

이러한 좋은 해몽들이 뭉쳐지면

더욱더 좋겠지요 대박, 성공 이라는

단어가 어울릴것 같은 일이랍니다


다치거나 상처난 부위가 낫는경우

SF영화를 보면 다친사람이 빨리

회복하게되는 장면을 보셨을거예요

현실에서 가능하다면 참 신기하고

좋은 일이겠지만 꿈속에서 보는 해석은

좋지 않습니다 경쟁에서 패배를 하거나

불합격, 실패라는 의미가 담겨 있기에

잘 이겨내고 극복하셔서 다시

일어설수 있도록 힘을 내셨으면 좋겠네요



조금은 이해가 쉽도록 저의 생각을

조금씩 첨가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잘 알아보실거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위에서도 이야기를 드렸지만

대체적으로 좋은 풀이를 하고 있지만

때에 따라 흉흉하고 기분이

좋지 않은 이야기들도 있답니다


좋은것이 있으면 나쁜것도 있기에

함께 찾아보았는데요 기쁜일은 함께

나누면 배가 되고 나쁜일은 함께 나누면

줄어들어 잘이겨낼수가 있다는 옛말

잊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고 힘내시고

매일 같이 찾아오는 하루를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