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정보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꿈 해몽 길몽?흉몽?

by 1197 2018. 11. 14.

현실에서는 진짜로 하지 못하는 일들이

우리가 잠을 자는 동안에 펼쳐지는

가상의 세상에서는 충분히

할수가 있을거랍니다 내가 원한다고

마음대로 이루어 지는 것은 아니기는 하지만

그래도 상상하지도 못할 일들이 일어나고

펼쳐지는 것은 가능한 일일수도 있겠지요

그래서 dream 이라는 것이 신비롭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되는건가 봅니다



지금부터는 조금은 색다르고

신기한 일들에 대해서 찾아보고

그에 대한 무료 꿈풀이를 해볼까 하는데요

동화나 전설같은 이야기들이 정말 많겠지만

그중에서도 하늘을 나는 꿈에 대해서

요모조모 알아보고

그 의미까지 파헤쳐볼까 합니다



몸이 저절로 두둥실 떠올라

하늘을 마음껏 날아다는 것은

동화에서나 나올법한 이야기지요

아 영화로도 나오기는 했지만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이

피터팬으로 동신이가득해지면

실현 가능할진 모르겠지만

그전에 꿈속에서 먼저 경험을 하셨다면

상황이나 모습에따라 어떠한 의미를

나타내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하늘을 나는 꿈

구름과 눈높이를 맞출정도로 떠올라

하늘을 나는 꿈은 감추어져있던 능력이

발휘되어 일을 잘 해결하고 꿈꾸던 것들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나타낸답니다


한단계나아가 새처럼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꿈해몽은 일이나 진행중이던

것들의 결과로 인정을 받거나

좋은성과로 보여지기도 한답니다


높이 날아 올라가는 꿈해몽 

직선으로 끝없이 하늘위로 올라가는

경우는 본인의 발전을 의미하는데요

신분상승(승진)이나 합격 취직등과

관련된 이야기로 해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조금은 현실성 있는 이야기지요

비행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갔다면

나보다 높거나 나은 사람에게

도움이나 지지를 받아 인정을 받거나

좋은 성과를 낼수 있다는

이야기가 된답니다


기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를 선취할수

있다는 이야기가 될것같은데요

그만큼 화이팅 하셔서 노력하신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얻어 낼수가 있을것 입니다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나는 꿈

천사처럼 날개가 생긴 경우라면

본인 스스로 노력하고 일궈낸 일들이

이제 부터는 좋은 결과로 돌아올

시기랍니다 취직도 하고 승진도 하고

성공도 보여주게 되는 기쁨을

누릴수있는 그런한 시기라고 하겠네요


커다란 새를 타고 하늘위로 올라가는 꿈

학이나 용과 같이 전설적으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동물이라면

재물과 명예 또는 직위가 상승한다는 등의

좋은 풀이로 볼수가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조금은

조심해야 하는 문제가 될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저 높은 곳으로

올라가 보았는데요 하늘의 상태에 따라서

현재 일이나 본인의 상태를

가늠할수있다는 사실

맑고 좋은 날씨라면 당연히 길몽으로

좋은것만 생각할수 있지만 흐리거나

비가 오거나 심지어

천둥 번개가 치는 경우라면


조금은 어렵거나 잘풀리지 않는 등의

악재를 생각해볼수가 있을거랍니다

그런걸 극복하고 멋지게 날아가는 거라면

잘 해결하고 멋지게 이겨낼거라는 생각

저만 하는것은 아니겠지요 ^^

 


처음에 조금 무섭기는 하겠지만

자유롭게 날아 다닌다는것은

재미있기도 하고 신나는 일이

될것만 같습니다 그러한 느낌처럼

대부분이 길몽으로 해석을 할수가 있는데요

앞으로도 어떠한 신기한 내용들과

재미있는 뜻풀이들이 있는지

나머지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과 함께 하늘 나는 꿈

혼자가 아닌 사람한는 이와 함께라면

더욱더 좋을것 같은데요 애인이나

연인과의 사랑의 결실로 진지하게

결혼의 이야기가 오가거나 진행을

시작하게 될 징조로 보여진답니다 


모르는 사람과 함께 나는 경우

상대방이 이성 이라면 새로운 인연이나

호감가는 사람과 더욱더 좋은 관계를

맺는 일이며 혹여나 정말 모르는 사람

이라면 도움의 손길이나 귀인으로부터

투자, 지원 등을 받아 일을 잘

해결 한다는 뜻이 담겨져 있답니다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

손오공도 아니고 구름을 탄다면

자금 현재 처해진 상황에 따라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을것 입니다

뜬구름처럼  


낮게 날아가는 경우

기왕 날거면 높게 올라가야 하는데

그러지도 못하고 땅위에서 낮게 나는

꿈해몽은 현재 위태위태 하게 살아가거나

마음이 불안하고 초초한 일이 있다는

의미로 보여진답니다 이러한 상황을

잘 이겨내고 극복한다면

분명히 좋은 일이 생길거예요  



우주로 날아가는 꿈

와우 너무 멀리 가신건 아닐런지요

그래도 길몽으로 좋은뜻을 가지고

있으니 안심하시기를 탄탄대로

승승장구를 떠올릴수가 있네요 합격, 권력,

명예등 이루어지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에대한 책임이나 노력은

필요하다는 사실 잊지말아주세요 


높이 올라가서 무섭다면

하늘위로 날아다니는 것은 좋을거라고

생각을 해봤는데 혹시나 무섭거나

공포가 느껴지신다면 걱정스러운

결과를 줄수있답니다 연인 또는

가족(부부)의 사이가 틀어지거나 멀어지고

진행은 잘되나 결과가 마음에 들지않아

편치않은 사태가 벌어질수가 있으니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날다가 추락하는 경우

올라가는 일이 있으면 떨어지는 일도

있을수가 있겠지요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건

별로 좋지 못하답니다 고생한 만큼

결과가 좋지 못하다거나 어려운일이나

난관에 부딪히는 일이 생길듯 하네요

그래도 힘내시고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죽어서 떠돌아 다니는 꿈

어떠한 이유로 죽은 내가 귀신이 되어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것은 일의 진행은

순조로우나 결과는 원하는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약간 헛수고와

같은 뜻으로 보여진답니다



보통 심나게 즐겁게 동화의 주인공처럼

날으는 경우라면 대부분이 좋은 의미로

비춰진답니다 하지만 불안하거나

공포로 느껴진다면 꿈 풀이도 결코

좋지는 않은 듯하네요 이러한 것들은

심리적으로 내면에서 표출이되는 부분이라

그래서 이렇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dream은 현실이 아니니 기왕이면

마음껏 누리고 즐기시는것도 좋을듯 한데요

그게 참 쉽지가 않지요 그래도 힘들거나

어렵게 생각하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냥 재미있게 신비하게 봐주시고

해석 또한 그렇게 가볍게 받아들이시고

연연해하거나 속상하게 생각지 마세요

항상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도 모자랄

시간인데 웃으면서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댓글